Cho’s review

라칸티나• 삼성단골집, 국내 최초 이탈리안 레스토랑 본문

맛집

라칸티나• 삼성단골집, 국내 최초 이탈리안 레스토랑

Cho123 2022. 12. 17. 16:40

 

#을지로입구역 에 있는 #삼성빌딩 지하에 있는!

 

삼성가의 단골집으로도 알려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칸티나 를 가보았다.

입구는 작아서 찾기 힘든데, 옆으로 계단이 있다.

들어가자마자보이는 조각상.

테이블도 나름 고급스러움.

식기가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다.

한쪽으로는 Bar 자리가 있다.

 

뭔가 기괴한 요리사 조각상있다...

 

커피와 술이 구비되어 있음.

메뉴판을 봅시다~

 

메뉴판이 정말 길고 종류도 다양하다.

 

선택장애가 있는 나에게는 너무 고르기도 힘들고 복잡했던 메뉴.

 

코스가 7가지가 넘는다.

코스요리 일부로 시킨 양파스프와 양송이스프!

 

빵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추가로 시킬 수 있음.

양파스프 위에 빵과 치즈가 올라가서 조화로웠다.

 

다만 조금 짰음.

내 최애 양송이스프! 맛있었다.

 

빵이 바삭바삭

추가로 시킨 해산물 샐러드!

해산물이 정말 많이 나온다.

토마토 베이컨스파게티

기본 토마토 스파게티라 실패할 수 없어서 시켰다.

 

무난한 맛이었다ㅎㅎ

랍스터와 스테이크 메뉴.

랍스터는 생각보다 짰다ㅜ

다리는 살 바르기도 힘듦.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코스의 마지막으로 나온 커피.

 

설탕도 함께 주신다.

홍차가 더 맛있고 개운.

 

케이크를 잘 안 먹는 우리 가족에게 적절한 미니 케이크.

 

생신축하드립니당

 

 

 


 

 

쵸's 평점 ★★★☆☆

 

우리나라 최초의 이탈리안레스토랑으로, 삼성가가 단골 손님이라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음식점이다.

 

사실 이탈리안 음식점이 흔해진 지금은 그냥 여느 파스타집과 다를바가 없다.

음식이 엄청 맛있진 않았다...

가격도 이탈리안을 감안하더라도 좀 있는 편인듯.

 

그래도 안에 분위기가 좋아서 한 번 가볼만 하다.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