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바• 특별한날 가기 좋은 고오급 라운지 본문

맛집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바• 특별한날 가기 좋은 고오급 라운지

Cho123 2022. 12. 4. 14:25

오늘은 어머니와 함께 방문한 고오급 라운지를 리뷰하겠다.

#롯데호텔서울페닌슐라 #페닌슐라

어머니 생신이셔서 근처에서 밥을 먹고, 2차로 호텔 라운지를 방문.

최근에 빈살만이 하루 200만원으로 예약한 롯데호텔로 유명해졌는데,

난 10월에 방문한 거다...ㅎㅎ

특별한 날 추천한다. 가격이 좀 있다:(

 

입구에서 들어가기 전 찍은 사진!

고오급스러운 배경으로 한 컷

 

천정이 정~말 높다.

샹들리에도, 벽에 있는 금 장식도 고급짐.

앉자마자 가져다주신 메뉴판.

커피 한 잔에 19,000원이다ㅜㅜ 후덜덜

더 놀라운 사실은 안에 사람이 많았다는 점.

일하시는 분도 있었고,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지는 분들도 있고, 심지어 젊어보이는 무리도 있었음.

대체 나빼고 다들 돈이 어디서 나는 거죠??

내가 본 액자 중에 제일 큰 액자

스페인 전통춤 그림같다...

생일의 주인공 어머니와 함께!

디저트를 시킬까 고민했지만,

여기왔으니 칵테일을 먹기로 함.

칵테일 메뉴 중 일부만 찍었다.

10월초에 찍은 거라 가격이 바뀌었을수도 있음.

주문한 칵테일 2개가 나왔다.

오른쪽이 시그니처 칵테일 중 그레이하운드!

생각보다 알코올 맛이 좀 나고, 음료수맛은 아님.

왼쪽은 완전 음료수였는데, 이름이 기억이안난다....

음료이름에 자몽이 들어갔던 것으로 기억함.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 매우 영롱한 자태였다.

기본 안주로 나온 프레첼과 땅콩.

둘다 조미료가 들어가서 과자같은 맛이었다.

이것은 동생 핸드폰인 z플립으로 찍은 거다.

어두운데 왜 이렇게 화질도 좋고....

폭포가 보이는 창가자리!

사진이 너무 잘 나옴... 핸드폰을 새로 사야겠다.

가운데에 있는 바 테이블.

직원분들이 항상 있어서 매우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음.


이렇게 분위기 좋은 저녁을 마무리하고...

비와서 뭔가 피곤함.

계산하시는 오모니>_<

멋이쪄.... 마스크도 왜케 시크하늬

나오면서 한컷 더!

다시 봐도 천장이 정말 유럽왕실 너낌.

 

롯데호텔 로비에 있는 그림 앞에서 작품 감상하는 척...

 

(가까이서 보니 나비가 징그럽다....)

이 생각 하는중 ㅋㅋ


쵸’s 평점 ★★★★★

분위기도 너무 좋고, 딱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음.

서비스도 좋아서 대접받는 느낌이고,

뷰도 좋아서 분위기를 100% 즐길 수 있음.

가격이 조금 있지만, 호텔라운지바를 이용하는 비용으로는 방문할만 한 것 같다.

가아끔 가는거니까^^

기념일이나 부모님생신,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