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로찌커피• 강남답지 않게 넓고 조용한 카페 본문

카페, 빵집

로찌커피• 강남답지 않게 넓고 조용한 카페

Cho123 2022. 10. 22. 15:29

논현역 3번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1분 거리에 보이는 #로찌커피.

매장이 엄청 커보여서 바로 선택.

사실 나말고 친구들이 찾았다.

입구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모던한 느낌.

1층내부.

들어오자마자 계단을 올라와서 1층 사진은 거의 없다.

1층에 사람이 많기도 했다.

2층에는 쇼파 자리도 많고 한적했다.

샹들리에가 있다니...

층고도 높고 콘크리트 노출이라 답답하지 않았음.

여러명 수용가능한 테이블도 있었다.

이곳에서 미팅을 하시는 분도 있었음.

제일 넓고 좋아보이는 창가자리.


드디어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한라봉 홍차 케이크와 한라봉쥬스 앤 바닐라라떼.

말차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아포가토, 바닐라라떼

말차와 초콜렛의 조합이 맛있었다.

말차가 디게 꾸덕꾸덕했다.

한라봉이 위에 올라가고, 아래는 약간 얼그레이맛이었다.

홍차니까^^

아포가토인데, 바닐라아이스크림 위에 시리얼이 올라가네?

커피가 맛있었다!

 


쵸's 평점   ★★★★★

 

딱히 부족한 점이 없었다.

위치좋고, 매장 분위기 좋고, 커피맛도 좋았음.

여러명 거뜬히 수용 가능한 부분이 특히 만족스러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