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내음베이커리• 강변역 스콘, 크로와상 맛집 본문

카페, 빵집

내음베이커리• 강변역 스콘, 크로와상 맛집

Cho123 2022. 9. 28. 17:18

 

친구집에 왔다가 알게 된 스콘, 크로와상 맛집 #내음베이커리

이미 동네사람들에게도,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베이커리였다.

외관은 깔끔, 심플한 카페다.

앞에 앉아있기도 좋고, 아침에 빵을 사가서 먹기도 좋은 동네빵집느낌.

빵집 앞에 세워져있는 자전거가 바구니도 있어서 너무 프랑스느낌이다 ㅎㅎ

가게 내부.

멀리 캠핑의자인지 비치의자인지가 보인다.

오래 앉아서 이야기나눌 카페는 아닌 것 같았다.

아침에 와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항상 사람이 있다.

피크타임은 점심먹고 카페가는 1-3시 인듯.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보임!!!

결국 얼그레이 휘낭시에 샀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크로와상과 스콘이 유명한 베이커리.

그럼 스콘도 안살 수 없죠?

스콘 제일 좋아함.

두개 다산다.

그외에도 다른빵들이 많은데, 이거 두개는 유추할 수 없는 맛이었다.

씨나핀은 시나몬+머핀인가??

잠봉뵈르는 또 뭐죠....

다음에도 또 와서 확인해보겠다.

10시쯤 방문해서 아직 나오지 않은 빵들이 뒤에 많아 보였다.

고르고 고른 빵들이다.

오리지널 스콘, 크랜베리스콘, 그리고 얼그레이 휘낭시에.

나는 크랜베리스콘이 제일 맛있었는데, 친구는 오리지널 스콘이 맛있다고 했다.

이건 가게의 문제가 아니라 개인적인 취향이 원래 그렇다.

 


쵸’s 평점 ★★★★☆

 

빵 종류가 많고 다 맛있다.

커피도 맛있다고 들어서 다음에는 커피도 마실 예정.

 

매장 내부가 작아서 앉아서 즐길 수 없는 부분이 매우 아쉬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