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소확행• 옥수역 소소하고확실한 커피한잔의 행복 본문

카페, 빵집

소확행• 옥수역 소소하고확실한 커피한잔의 행복

Cho123 2022. 9. 30. 01:05

#카페소확행 방문기.

내가 너무 동네에서만 놀고,,,서울 곳곳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고 느껴서ㅜ

앞으로 새로운 동네를 많이 방문하려고 한다.

오늘 방문한 곳은 #옥수역 #성동구 이다.

옥수역 처음 방문했는데 예술인마을의 역사가 느껴지는 동네 분위기였다.

카페소확행은 옥수역 7번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2분거리에 있다.

 

입구에서부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써있다.

올라가는 길에 있던 크리스마스 생각이 벌써 나는 사슴.

그러고보니 벌써 10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머지 않았다!!!!!

계단에 있던 아기자기한 화분들.

각기 다른 식물들이 같은 화분에 일렬로 있으니 귀엽네?ㅎㅎ

음료를 만들 때 쓰이는 민트들도 있을 것 같다.

2층 내부.

카운터 위에 조명이 눈에 띄게 밝다.

3층에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창가자리.

복도와 가깝지만 사람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곳이 아니어서, 조용히 일을 하거나 커피한잔 하기 좋을 것 같다.

3층 안쪽자리.

지금알았는데 테이블 위에 조명도 트리였구나!

벌써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준비를 마치신 듯 하다.

3층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옥수역 앞에 책을 빌릴 수 있는 작은 도서관과, 앉아서 읽을 수 있는 책상들이 많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따로 있어서, 아이를 데려와 함께 책을 읽는 아버지도 있었다.

이 뒤로는 #옥수역광장 이 있다.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이 너무 맘에 들어서 다음에 또 와보고 싶다.

 

4층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사람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다ㅜ

좁고 높은 카페였는데, 공간 활용을 정말 잘 하신것 같았다.


 

쵸's 평점   ★★★★★

카페도 조용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었다.

옥수역 동네 분위기도 정겨워서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딱히 부족한점 없어서 통크게 5점!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