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망원식당• 추억의 시장 잔치국수 본문

맛집

망원식당• 추억의 시장 잔치국수

Cho123 2022. 10. 2. 01:29

 

오늘은 평소에 너무 가고 싶었던 전통시장 중 하나인 망원시장을 갔다!

먹부림을 할 생각에 출발할때부터 배고팠다.

망원역에서 7분정도 걸어가면 나온다.

드디어 망원시장 도착!

요즘 핫한 시장답게 젊은사람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었다.

가자마자 너무 사고 싶었던 회 세트.

집에 근방이었다면 100퍼 샀을텐데ㅜㅜ 계속 눈에 밟혔다.


망원시장은 닭강정이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닭강정가게가 많고, 이곳저곳 티비에 나온 곳이 많았다.

종류도 매우 다양.

소, 중, 대로 판다.

조금씩 다양하게 먹으려고 한컵(소)을 주문했다.

가득 담아주셨지만, 하나 집어먹고 찍음.


배도 조금 채웠으니 시장을 쭉 둘러보기로 해서 끝까지 걸어가봤다.

동서남북에 입구가 있고, 가운데로는 차도 지나다닌다;;

끝까지 가니 갑자기 망원동 월드컵시장이 나옴.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다...

저기까지는 다리가 아파서 가보지 못했다.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마땅한 곳을 찾다가

오래된 맛집스멜을 맡고 #망원식당 으로 들어갔다.

시장에 와서는 국수를 먹어줘야제

가격실화냐....

이게 먹고 싶어서 들어왔다.

김치유부 온국수

너무 맛있어보임 ㅜㅜ 지금 또 먹고 싶군요.

4천원에 배터지게 먹을 양을 주시다니요ㅠ

같이가신분은 비빔국수를 시켰다.

결과적으로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다...

모둠만두도 시켰다.

너무 잘들어가서 뿌듯했던 식당!

완전 추천합니당

 

다음엔 광장시장이닷

망원시장 뽀개기 #성공적

 

 


 

쵸's 평점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다.

다만 시장이라서 엄청 위생적이라거나 깔끔한 맛은 없음.

하지만 시장의 잔치국수가 그런맛이니까! 그런점도 맘에 들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