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 review

황생가칼국수• 진한사골국물의 칼국수는 못참지 본문

맛집

황생가칼국수• 진한사골국물의 칼국수는 못참지

Cho123 2022. 9. 28. 17:23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을 들려 이중섭전을 보고 오는길.

#사골칼국수 가 먹고 싶어서 온 #황생가 칼국수.

삼청동으로 들어오니 뭔가 경복궁 돌담길과 청와대의 경비들... 과거와 현재의 국가 원수의 기운이 느껴짐.

10분정도 기다려서 바로 자리가 났다.

식사시간이 아니어도 대기가 있어서 놀람. 2시30분쯤이었다.

메뉴판!

메뉴판 내부는 사진을 못찍었다ㅜ

사골칼국수 10,000원

왕만두국 10,000원이었던 걸로 기억

왕만두, 보쌈, 수육 등이 있었다.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와 백김치.

밑반찬이 맛있으면 음식이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김치가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사골 칼국수!

국수가 동글동글하고 부드러운 면이었다.

개인적으로 그냥 물에다 끓인 칼국수보다 사골이 더 든든하고 맛있다.

면도 많고 안에 고기와 버섯도 꽤 들어있다.

면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 같이 간 언니는 면을 다먹음.


 

 

 

쵸’’s 평점 ★★★☆☆

 

사실 맛있었다.

하지만 이곳에 꼭 가야한다던지, 지인이 근처에 방문했을 때 추천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았다.

실패없는 음식점을 찾는다면 추천할수도..

 

그럼 이만...

 

Comments